NEWS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2020.10.19 부산일보 Biz] 라치나타, 가을맞이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작성일 2020.10.21조회수 407작성자 (주)대성문

 

 

스페인 고급 올리브 오일 브랜드 라치나타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치나타 대표 올리브오일인 '만자닐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과 스페인 최초의 와인 식초인 '쉐리비니거', 올리브 오일을 스프레이에 담아 편의성을 높인 '스프레이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로 튀긴 '라치나타 감자칩'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부 보습에 탁월한 평가를 받는 라치나타 페이스 오일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라클 오일', '일루미네이팅 오일', '나이트 리페어오일' 등 3종의 페이스 오일을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라치나타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라치나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 입점해 서울, 경기 수도권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상당히 시장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우리 브랜드를 알고 있는 고객들이 많이 있고, 새로운 고정 고객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결혼식이나 돌잔치 답례품을 찾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라치나타의 뛰어난 패키지와 상품 구성으로 수백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올리브 오일은 천연 폴리페놀의 보고로, 이 폴리페놀은 DNA 손상과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 혈관을 깨끗이 확장해주고 체내에서 항염증 활동을 한다. 올리브 과육과 올리브 오일에 포함된 올레인산, 리놀레산, 토코페롤, 비타민 A, E 등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체중 조절과 혈행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을 한다. 올리브에 포함된 천연 폴리페놀은 기름을 정제하면 없어지는 성분이어서 열매나 열매를 압착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직접 섭취할 때 가장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라치나타의 올리브 오일은 국제올리브협회에서 정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의 0.8% 산도를 훨씬 웃도는 0.1~0.2% 가량의 산도만 지니고 있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iz/view.php?code=2020101914143961583